• home
  • 뉴스/소통
  • 보도자료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 도민홍보단 모집

2021-05-13

도민홍보단_모집.jpg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원회는 박람회 붐 조성과 도민 공감대 형성을 위해 도민홍보단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모집 기간은 이달 10일부터 31일까지 500명 이내 모집하며 대상은 박람회 홍보에 열정을 가진 19세 이상 도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특히 SNS, 블로그 등을 통한 취재 활동과 대외 봉사활동에 관심이 많으면 환영한다.

 

활동 기간은 615일부터 내년 815일까지 12개월간이다. 신청은 온라인 구글폼 지원서 (보령해양머드박람회도민홍보단신청서)를 작성해서 제출하거나 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하면 된다.

 

도민홍보단에게는 위촉장이 수여되고 도민홍보단 굿즈(에코백, 뱃지, 머드 관련 제품)가 증정된다. 이밖에도 박람회 입장권 무료증정, 자원봉사시간 인정 등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받는다.

 

도민홍보단은 주요 생활거점에 박람회 홍보를 위한 리플렛 비치와 게시판 포스터 부착, 개인 SNS 개정에 박람회 홍보, 지역 내 축제에 참가해 홍보 활동을 하게 된다.

 

박람회 관계자는 도민의 자발적인 참여는 성공적인 박람회 개최에 큰 힘이 된다면서 도민들이 주인이 되는 박람회 행사에 참여해서 많은 추억을 쌓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박람회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br_seamud, 페이스북 보령해양머드박람회)홈페이지에서 참조하면 된다.

 

한편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는 해양머드의 신산업에 대한 가치를 공유하고 관련 산업을 전시해서 머드의 가치를 재평가하기 위해 마련한 서해안권 최초 해양 관련 국제박람회이다. ‘해양의 재발견, 머드의 미래가치란 주제로 내년 716일부터 815일까지 31일 동안 열린다.